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품을 PC에 연결하면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조영훈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4-1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5

안녕하세요.


디노라이트 엣지 AM4515ZT 제품을 사용중인데


PC에 제품을 연결하면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연결하기 전까진 작동을 잘 하지만

제품만 연결하면 Dinocapture2.0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작동하지 않고

제품 연결을 해제하면 다시 작동합니다.


왜 이럴까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