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디노라이트 프리미어 사용중입니다.
디노캡처 실행시 비디오창이 뜨지 않는 오류로 문의 합니다.
아래 문의글 중 동일한 오류가 있어 해결방안으로 제시하신 프로그램 재설치 및 ctrl + shift 누르고 실행 모두 해봤으니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창이 밑으로 내려갔다 하셨는데 창을 원위치로 복구하는 방법은 따로 없는지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