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프로그램 설치시 문제점 문의
고객센터 (ip:) 평점 0점   작성일 2015-04-2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2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ㄴ다.

 

그런메세지창이 나오면 무시하고설치하시면 됩니다.

윈도우XP OS는 서비스가 중단상태라 그럴수도 있어요.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원격으로도 설치가능하니 안되시면 연락주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구매후 여태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쓸려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다음과 같은 문구가 계속 나와서 되지가 않습니다.

 

설치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는 Windows XP 호환성 확인을 위한 Windows 로고 테스트를

통과하지 않았습니다.

제조사에 문의를 하라고 적혀있네요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9226 제공해주는디노라이트 sdk가32비트이던데 64비트vs에서 박두율 2024-04-24 72
49225 윈도우 11 호환 문의 DHC 2024-04-17 58
49214 sdf 받을수 있나요 박소영 2024-04-11 57
49217    답변 sdf 받을수 있나요 DIno-lite 2024-04-12 55
49213 확대배율 수치 문의 공경준 2024-04-03 67